purewhite2 stroy
main abouthoi board info pds pure2
자유게시판 20+게시판 우리방


TOTAL ARTICLE : 464, TOTAL PAGE : 1 / 24
다들 티켓 받으셨나요??
 동급  | 2010·05·20 14:01 | HIT : 1,662
하하.. 안녕하세요~ 처음 쓰는 글이라 ... 많이 어색하네요 ^^
매번 눈팅으로 호영님 소식을 몰래몰래 염탐만 했었는데 말이죠.
봄이 지나고 여름이 오려나봐요 오늘은 완전 초여름 날씨더라구요~~
하루 빨리 7월이 되서 우리 호영님과 콘서트 장에서 방방 뛰었으면 한다는...

그나저나 다들 티켓을 받으셧는지요??
6월에 일괄 배송이라 써 있기에 기대도 안하고 있었는데 어제 회사로
왠 아주머니께서 제 이름을 부르시기에 뭔일인가 했더니 티켓이 슝슝~~도착했더라구요 .
어렵게 어렵게 잡은 막공티켓을 제 손 안에 넣고 나니 기분 몽글몽글...묘~~하고 말이죠 ^^
3일동안 예매창을 켜 놓고 일하다 말고 열어 보고 한 결과물이랄까요 ~~
막공 티켓을 갈구 하시는 분들도 많으신데 너무 자랑한거 같다는....하하...

모두들 초여름을 이겨 내고 7월에 뵈요!!!!!!!
나뭇잎호이
오~ 티켓이 벌써 도착했군요^^
저는 현장수령으로 해놓은지라 당일날이 되어야 받아볼 수 있는데
콘서트 생각하니 벌써 두근두근합니다~>.<
아아아 빨리 7월이 왔으면 좋겠어요^^ㅎㅎㅎ

10·05·20 14:53 수정 삭제

사랑둘
헉...현장수령으로 변경한다는 걸 잊고 있었어요;;
님 덕분에 티켓파크 전화해서 변경했습니다. 감사해요^^

근데 막공 티켓 잡으셨다구요? 우와 좋으시겠어요.
전 막공표 구경이라도 해봤음 좋겠습니다.우어

10·05·20 17:42 수정 삭제

깻잎
저도 현장수령으로 모두 변경해둬서 ㅎㅎㅎ(하도 덜렁이라; 티켓을 보관할 자신이 없다는 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콘서트 생각하니 심장이 +_+ 뜨거운 여름을 확 날려주실 호영님표 콘서트 완전 기대되용 ㅎㅎㅎ

10·05·20 21:14 수정 삭제

파래
저도 예상보다 빨리 티켓이 와서 깜짝 놀랐어요 그래도 '손호영콘서트'라고 찍힌 티켓을 보니 얼마나 행복하던지~~ 책상에 곱게 넣어두었다가 우울할때마다 한번씩 꺼내보려구요 그날까지 계속 행복할거 같아요^^

10·05·21 22:41 수정 삭제

SUMMER
흐엉 ㅠ 전 왜 아직 받지 못한걸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05·22 16:35 수정 삭제

호잇
이힛 저도 받았어요..행복의 바다에서 헤엄쳤다는..

10·06·07 23:23 수정 삭제



  
464   퓨어가 너무 예뻐졌네요^^ 25  호야바라기 10·04·26 2256
463   5월 2일 올슉업 200회 기념 사인회 하는 것 아세요? 10  국화 10·04·28 1908
462   오늘 올슉업+싸인회 완전..환타스~~~~~틱~~~~~~~~~♥ 12  Aquabluish 10·05·03 2169
461   5월이네요..^^ 4  나뭇잎호이 10·05·06 1587
460   예매전쟁에서 다들 살아남으셨나요ㅠㅠ 10  아이스모카 10·05·11 2093
459   올슉업 마지막 예매는 잘 하셨나요? 5  국화 10·05·12 1554
458   공홈에 근육돼지님께서 납시셨어요~ 꺄~~~~~~~~~~~~~~~~~~~~ 6  국화 10·05·14 2405
  다들 티켓 받으셨나요?? 6  동급 10·05·20 1662
456   손호영의 생태가 네이버 웹툰에 올라왔는데 다들 보셨나용?ㅋㅋㅋㅋㅋ 4  깻잎 10·05·28 2118
455   전철이 600원이었을때가 언제인가요.. 4  호야바라기 10·06·04 1390
454   콘서트 예매 다들 하셨겠죠? 8  달님 10·06·06 1622
453   아..... 너무 조용해요........... 4  fortune 10·06·08 1413
452   미모의 재발견 8  나뭇잎호이 10·06·13 1901
451   남팬 살아서 돌아왔습니다. 21  호영기사 10·06·19 1997
450   bye 손채드 ... 손호영으로 다시봐요 ^^ 11  hoiholic 10·06·21 1541
449   7월이 왔어요~~~올레~~>.< 5  아장아장 10·07·01 1244
448   얼마 남지 않은 콘서트~^^(메인공지 보셨나요?) 2  호야바라기 10·07·04 1333
447   올해의 스타상 받으신거 축하드려요 16  복받은츠자 10·07·05 1647
446   여러분~ 후기 좀 주시면 안될까요?ㅠㅠ 5  heart 10·07·09 1548
445   [100709] 손호영, 노래의 바다 속으로 입수. 9  정원 10·07·10 1440
1234567891024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GGAM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