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rewhite2 stroy
main abouthoi board info pds pure2
자유게시판 20+게시판 우리방


TOTAL ARTICLE : 458, TOTAL PAGE : 1 / 23
그냥...
 유리  | 2016·12·22 02:44 | HIT : 315
                    겨울 속에서 봄이 싹이 트듯  우리 맘속에 사랑 싹이 트듯

                                   고통 속에서  작은 희망이 싹이 트리

                어둠 지나 새벽이 오면, 작은 희망 푸른 불꽃 되어 타오르리라

                                   그날엔, 모두가 다 함께 만나지리라

                                                또 다시 만나지리라




뮤지컬 끝난지가 언제인데....
멋진 공연 잘 봤다고 표현해 보고 싶었지만, 필력이 안돼서 포기했고
금강1894를 기억하며 뭐라도 표현하고 싶어서 꼼지락 낑낑...

성남이 멀었다는것 말고는 출연 배우분들 모두 너무 멋졌고, 연출도 내용도
다시 장기공연으로 올려지길 바랄만큼  너무 좋았던 뮤지컬
넘버도 내용도 여운이 참 많이 남는 금강이네요.

신하늬를 열현한 호영씨는  페스트때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너무 멋진모습에
진심으로 박수를 보냈던 금강1894
언젠가는 또 다시 또 만나지리라...

깻잎
오오오~ 덕분에 금강1894의 요약버젼을 지대로 감상한 기분!!! 넘나 멋진 작품입니다>_<
유리님 덕분에 다시 한번 신하늬의 매력에 퐁~당~ 빠져부렀어용ㅠㅠㅠㅠ 돌아오라 금강, 1894!!

16·12·23 12:41 수정 삭제

김경희
우와~~ 금강1894가 바로 여기 있었네요.
완전 제대로된 요약본이예요. 다시 공연을 본듯한 느낌이랄까.
유리님 능력자!!!!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16·12·23 16:19 수정 삭제

천사의목소리
어서 하늬를 다시 만나고 싶어요!!!
님 덕분에 스토리가 머릿속에서 맴도네요~~~감사합니다 메리 크리스마스!

16·12·25 18:12 수정 삭제



  
N   글쓰기 전에 꼭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2014.08.15. 수정)  purewhite2 14·05·04 717
N   일회성 닉과 메일 주소 기입에 대하여 알려드립니다.  purewhite2 13·06·04 820
N   purewhite 2nd story 자유게시판 관리지침 [+이전게시판]  purewhite2 10·04·25 3642
455   11월 26일 11시 채널a 이제 만나러 갑니다 방송출연하세요. 1  힐링 17·11·21 174
454   퓨어 16번째 생일 축하합니다~~ 1  peas 17·10·13 120
453   호이데이때 생일떡 넘 감사했어요~~ 1  hoihoi0113 17·03·29 232
452   생일떡 감사합니다~ 1  peas 17·03·27 196
451   축하하고 고맙습니다! 1  콩콩 17·03·27 171
450   생일 축하해요 ^^ 1  나뭇잎호이 17·03·26 174
  그냥... 3  유리 16·12·22 315
448   퓨어 15주년 축하합니다!! 1  콩콩 16·10·11 241
447   퓨어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2  peas 16·10·11 220
446   ★ 뮤지컬 '페스트' 후기 이벤트 마감공지 입니다. ★  purewhite2 16·09·07 247
445   ♥ 뮤지컬 '페스트' 후기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마감)  purewhite2 16·08·24 583
444   [페스트후기] 페스트를 통해 한층 성장한 '배우 손호영'을 만나다  삐낌공주 16·09·06 251
443   [페스트후기]손리유 원장님 바이러스에 덜컥 걸려버린 ㅎㅎㅎ  김경희 16·09·06 219
442   <페스트 후기>손리유 원장님 ~  peas 16·09·05 246
441   [페스트후기] 리유 원장님~  치니 16·09·04 212
440   [페스트후기] 손리유 원장님 왕진 부탁드려요~>_< 1  MiHoi 16·08·28 238
439   [페스트후기] 손리유 원장님께 계속 진료받고 싶호영 +_+ 1  깻잎 16·08·28 266
1234567891023
Copyright 1999-2018 Zeroboard / skin by GGAMBO